간편한 가입으로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check내 장비는 내가 평가한다
장비 평가하기
이미 1000만을 넘어선 스포츠 골프가 참 많은 정보로 인해 혼란 스러울때가 많습니다 .
이제는 순수 아마추어 사용자 중심으로 모든것을 평가해 봅니다.
우리의 평가는 귀한 보석입니다.
check지금 사용하는 내 장비는 좋은걸까?
내 장비 진단
골프채는 스포츠용품으로 나에게 맞지 않은다면 골프는 더욱 어려워 집니다
아무리 해도 늘지 않거나 갑자기 문제가 생겼을때 전문가에게 문의해 보세요
check옳고 그름을 공정하게 판단한다
시시비비 是是非非
해마다 발전 한다는 골프장비! 말도 안되는 골프에 대한 정부 정책! 다시 생각해 봐야할 이슈들 등등 이 모든것에 대한것을 한번 우리가 따져 봅니다
check 골프 Fun
부담없이 재미있는 이야기나 자기 노하우, 쇼핑 정보 등등 골프에 대한 모든 잡다한 이야기들을 나누어 보고 생각해 봅니다
check내 장비는 내가 직접 선택한다.
적합 장비찾기
순수 실 사용자평가 테이터를 통계로 산출함으로 제품을 선택하는데 많은 참고가 될 것입니다.
check내 장비는 내가 직접 선택한다.
적합 장비찾기> 전문가 추천
본 코너는 오랜 경력의 골프 전문 쇼핑몰 판매 팀장이 권해 주는 정보입니다
전문가 관점에서 가장 보편적인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의 제품의 레벨 난이도 차이가 나는것은 각 신체 정보 선택 범위에 대한
부분으로 자기 여러 성향에 맞게 참고 하시면 됩니다.
회원님께서 기재해 주신 신체 정보를 기준으로 하여
선택하신 출시년도 최근순으로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통합검색
골프평가 전체보기 > 골프장비평가
골프장비평가
골프평가
이미 1000만을 넘어선 스포츠 골프가 참 많은 정보로 인해 혼란 스러울때가 많습니다 .
이제는 순수 아마추어 사용자 중심으로 모든것을 평가해 봅니다.
우리의 평가는 귀한 보석입니다.
핑 2017 G400 드라이버
  • 평가점수
    91
  • 평가 상세점수
    비거리
    91
    방향성
    94
    가격
    90
    디자인
    87
    타구감
    94
  • 전체 브랜드 평균
    86
사용자 추천 지수(%) 사용자 정보
  • 적극추천
  • 추천
  • 그럭저럭
  • 생각필요
  • 비추천
  • 71
  • 29
  • -
  • -
  • -
  • 구력
  • 타수
  • 나이
  • 10년 미만
    29%
    15년 미만
    29%
    20년 미만
    29%
  • 84타~80타
    43%
    95타~90타
    29%
    89타~85타
    29%
  • 40대
    43%
    50대
    43%
    60대이상
    14%
평가글 보기
  • 추천
    84점
    근형승빈아빠
    18.11.16
    비거리 75 , 방향성 80 , 가격 100 , 디자인 70 , 타구감 95
    처음 긴가민가 로그와고민했는데 가격에 비해 좋고 비거리도 로그보다 더 좋은것같아요
    처음에 해그가무광이고 새들도 커보여 적응이안돼는것 같았는데 로그를 써보니 로그에 실망해서 헐씰좋아보여요 핑 쓰시던 비거리 190
    핑교체후210 로그비거리 195
    .
    구력 :   타수 : 84타~80타   나이 : 40대
  • 적극추천
    98점
    인산
    18.05.19
    비거리 100 , 방향성 100 , 가격 95 , 디자인 95 , 타구감 100
    그동안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타이틀리스트 모두 쳐봤는데 핑드라이버만큼 관용성이 좋은 드라이버는 없었다. 어지간히 빗맞아도 똑바로 나가는 드라이버 가히 관용성은 킹이라 할만하다 G30 부터 더욱 좋아진 관용성이 G400에서 꽃을 만개한 듯한 느낌이다. 특히 2018형 G400 MAX는 MOI 수치 9000 이라는걸 실제로 보여주는 클럽이라 생각한다.
    샤프트도 스탁용을 궂이 바꿀 필요 없는 것 같다. GDR 볼스피드 60~65 사이의 에버리지 골퍼는미국 스팩 ALTA CB R-flex 정도나 ALTA j CB SR 또는 S-flex 정도면 충분할 것 같으며 고반발 소재라 거리도 더 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론 고반발 이기도 하지만 관용성을 믿으니 스윙도 자연스레 힘이 들어가 거리가 더나는 느낌이다. 대략 10~20M 정도 더 나가는 것 같다. 드라이버 와이파이로 고생하는 아마추어라면 꼭 사용해보라고 강추하고 싶다. 어설프게 뽀대난다고 T사 드라이버로 폼 잡는 것보다 백번 천번 만족할것이다.
    구력 : 20년 미만   타수 : 84타~80타   나이 : 60대이상
  • 적극추천
    91점
    발산프로
    18.05.07
    비거리 95 , 방향성 100 , 가격 85 , 디자인 85 , 타구감 90
    모바일 작성인데 라인 띄어쓰기에 문제가 있네요. 웹 페이지를 모바일 시대에 좀 수정 하셔야 할듯 합니다.

    —————————————————————————-
    —————————————————————————-
    1. 광고와 같이 최고의 관용성을 보이는 드라이버이다. 시타로 g400 Max(460cc헤드)도 테스트해보았는데 초보자들은 Max가 더 편할 듯 하나 기본(445cc)에 비해 바람의 저항(?)이 조금 느껴지는 느낌?, 그리고 정말 드로우나 페이드는 잘 안걸리고 똑바로 가는 샷.

    스윙 스피드나 주관적인 느낌은 기본 g400이 더 좋다.
    실제 라운딩에서 2nd shot 위치를 이전 라운딩과 비교해보면 실제 필드에서의 거리감도 더 나가는 듯 하다.
    —————————————————————————-
    2.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별로 선호하는 타입은 아니다. 무광 검정은 아무래도 이전 맑은 청색인 젝시오의 미려함과는 조금 다르다.
    가죽 해드커버는 조금 더 신경썼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
    3. 타구감은 새로 단조 페이스라 좋다고 하는데 g30 이전 버전에서의 퍽퍽한 감에서는 많이 나아졌다.
    —————————————————————————-
    4. 175cm, 77kg, 골프존 볼스피드 63~65m/s, 샤프트는 스탁샤프트 Alta J CB SR도 시타에서는 편하긴 한데 전에 드라이버 샷이 가끔 감기는 샷도 있어서 S로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운 방향성과 거리감 그리고 50g대 S의 편안함이 있다.
    —————————————————————————-
    5. 지인의 추천의 말대로 “잘 죽지 않는 드라이버”임에는 틀림이 없다.
    구력 : 20년 미만   타수 : 84타~80타   나이 : 50대
  • 적극추천
    86점
    답십리
    17.11.18
    비거리 90 , 방향성 90 , 가격 70 , 디자인 95 , 타구감 85
    무광의 간지나는 느낌이 정말 좋은 드라이버..

    G400의 느낌인데 다크그레이의 무광택이 멋있는데 예전 모델처럼 동글동글한 느낌은 아니고
    좀더 중후하고 강한 느낌이 난다.

    거리부터 얘기를 해보면 비공인 헤드는 아니지만 반발력은 꽤나 좋은게 스크린 테스트는
    기존 드라이버보다(캘러웨이 레이저) 10~15야드는 더 나왔는데 일관성있게 거리가 나와주는것도 좋다.

    처음 접해본 G3부터 G30까지 핑의 관용성은 좋았다.
    그래서인지 관용성은 별로 신경쓰지않았어도 믿음이 갔는데 실제로도 오비가 나거나 모자라는 일이 덜했다.

    헤드가 445cc이긴한데 작게 느껴지지않는데 다른 드라이버들과 비교를 해봐도 어디서 줄었는지
    모를정도로 크기가 비슷하다.

    샤프트는 알타샤프트 미드 로우킥 5점대 토크인데 강하지는 않지만 낭창거리지도 않는 적당한 느낌이다.
    힘이 들지않으면서도 복원력이 괜찮아서 튕겨내는 느낌이 좋다.

    최고 장점이라고 하면 비거리보다는 역시나 안정감있는 관용성이 더 높다고 보여지는데
    그래도 비거리도 준수한 편이다.

    가격면에서는 약간 망설여지는게 50만원대 후반정도인데 비슷한 가격대의 드라이버들이 많아서 고르는데
    신경이 많이 쓰일것 같다.
    구력 : 15년 미만   타수 : 95타~90타   나이 : 40대
  • 적극추천
    98점
    jdk1150
    17.11.07
    비거리 100 , 방향성 100 , 가격 100 , 디자인 90 , 타구감 100
    미국 병행수입 R 샤프트를 구입해 사용하고 있는데 탄도및 방향성은 물론 거리가 10~20% 증가로 역시 최고임, 초보자도 아주 편안하게 칠수있는 드라이버임. 특히 방향성은 최고. 비거리 역시 상급임. 사프트 그람은 55g으로 체중 78kg인 저에게는 아주 적합함
    구력 : 10년 미만   타수 : 89타~85타   나이 : 50대
  • 적극추천
    96점
    atom
    17.10.23
    비거리 95 , 방향성 100 , 가격 95 , 디자인 95 , 타구감 95
    SR 샤프트인데 경량에 토크도 높지만 아주 편안하게 칠수있는 드라이버라 생각됨. 여러 제품을 쳐봤는데 일단 아주 느낌이좋음. 특히 방향성은 최고. 비거리 역시 상급임.
    구력 : 15년 미만   타수 : 89타~85타   나이 : 50대
  • 추천
    86점
    관종
    17.08.24
    비거리 85 , 방향성 90 , 가격 85 , 디자인 80 , 타구감 90
    강도는 SR 스펙으로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금색인지 좀 찐한 브라운색을 하고 있는데 강한 이미지보단
    고급 스럽고 중후한 멋이 더 강한것 같았다
    일반 샤프트라는데 시타해보니 감도 그리 나쁘지 않고
    역시 다루기는 쉽고 잘 맞아 나갔다
    더 나가는듯한데 런은 볼수가 없어 정확한것은 판단아
    어렵다 탄도는 조금 높은편이 아닌가 한다
    어드레스시 드라이버 크라운 부분이 음각이 조금은
    현란한것이 아닌가도 하는데 호불호가 틀림없이 있을것
    같다
    구력 : 10년 미만   타수 : 95타~90타   나이 : 40대

목록보기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