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가입으로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check내 장비는 내가 평가한다
장비 평가하기
이미 1000만을 넘어선 스포츠 골프가 참 많은 정보로 인해 혼란 스러울때가 많습니다 .
이제는 순수 아마추어 사용자 중심으로 모든것을 평가해 봅니다.
우리의 평가는 귀한 보석입니다.
check지금 사용하는 내 장비는 좋은걸까?
내 장비 진단
골프채는 스포츠용품으로 나에게 맞지 않은다면 골프는 더욱 어려워 집니다
아무리 해도 늘지 않거나 갑자기 문제가 생겼을때 전문가에게 문의해 보세요
check옳고 그름을 공정하게 판단한다
시시비비 是是非非
해마다 발전 한다는 골프장비! 말도 안되는 골프에 대한 정부 정책! 다시 생각해 봐야할 이슈들 등등 이 모든것에 대한것을 한번 우리가 따져 봅니다
check 골프 Fun
부담없이 재미있는 이야기나 자기 노하우, 쇼핑 정보 등등 골프에 대한 모든 잡다한 이야기들을 나누어 보고 생각해 봅니다
check내 장비는 내가 직접 선택한다.
적합 장비찾기
순수 실 사용자평가 테이터를 통계로 산출함으로 제품을 선택하는데 많은 참고가 될 것입니다.
check내 장비는 내가 직접 선택한다.
적합 장비찾기> 전문가 추천
본 코너는 오랜 경력의 골프 전문 쇼핑몰 판매 팀장이 권해 주는 정보입니다
전문가 관점에서 가장 보편적인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의 제품의 레벨 난이도 차이가 나는것은 각 신체 정보 선택 범위에 대한
부분으로 자기 여러 성향에 맞게 참고 하시면 됩니다.
회원님께서 기재해 주신 신체 정보를 기준으로 하여
선택하신 출시년도 최근순으로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통합검색
뉴스&시사
  • 봄 골프시즌과 코로나 특수 겹치며 회원권 가격 상승
    골프힌트 2020-06-08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본격적인 봄철 골프시즌과 코로나 특수가 겹치면서 골프장 회원권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지난 5월 22일 동부회원권 거래소의 임승환 차장은 “최근 골프회원권 시장의 시세 상승세가 지속되며 매수문의 증가와 거래량 또한 활발해지고 있다”며 “무기명회원권의 품귀현상이 지속되면서 최근에는 수도권 일대의 초고가대 회원권들까지 매물이 자취를 감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해외 골프투어 불가에 해외여행까지 어려워진 현재 골프회원권 시장의 분위기가 긍정적으로 변하고 있으며 골프부킹 수요가 급증하면서 자연스럽게 회원권시장의 시세 또한 상승하고 있다는 진단했다.

    실제로 6월에 접어든 회원권 시장은 시장 전반에 걸쳐 시즌수요가 끝나가는 시점임에도 수도권을 포함해 지방권까지 많은 종목들의 시세가 상승하고 있다.

    수도권 골프장 회원권 강세는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회원권이 씨가 마르면서 나타난 수급 불균형이 가격 상승을 키웠다는 분석이다. 최근 10년간 골프장 구조조정이 시작되면서 60여 곳 안팎의 회원제 골프장이 문을 닫거나 대중제로 전환했다. 사라진 회원권만 4만여 장에 달한다. 뿐만 아니라 올 들어 회원권 시장에서 두드러지는 모습은 실수요자들이 늘고 있다는 점이다. 여성을 중심으로 시간이 남는 주중에 골프를 치기 위해 회원권을 구입하는 골퍼들이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 코로나 19와 관련해서도 상대적으로 이득을 봤다. 방역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골프 특유의 청정 이미지가 큰 호응을 받았다.

    임승환 차장은 “현재로써는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라며 “회원수가 적고 티오프 간격이 넓은 고가 명문 골프장에 대한 문의도 많다. 회원권 시세 상승세가 당분간은 이어질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골프힌트
다음글 골프힌트
목록보기